MBC삼주아트홀, <최현우 더 셜록>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2015-03-02 14:59
고급 와인, 영화관람권 등 증정...피날레 맞아 특별기획 상품 출시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민락동 MBC삼주아트홀(대표 백승용)은 3월 내 <최현우 매직콘서트 더 셜록_553번가의 비밀> 매직쇼 공연 관람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 상설 매직전용관인 MBC삼주아트홀은 오는 15일까지 열리는 <최현우의 더 셜록> 피날레 공연을 맞아 고급 와인 및 영화관람권, 중국여행 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월 3일부터 15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진행되는 공연 <최현우의 더 셜록>의 R석(1매) 또는 S석(2매)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CGV영화관람권(2매)을 현장 지급하는 '더 셜록 무비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R석 티켓 1매 구입시 와인을 제공하는 <최현우 와인패키지>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할인권의 사용은 가능하나 실제 지불한 금액이 5만원 또는 10만원 이상인 경우에 해당되는 피날레 특별기획 상품으로 인원 제한은 없으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다. 또한 타 이벤트와 중복사용은 불가하며 사전 예매로 진행되니 상품을 소진할 경우 이벤트는 종료된다.
공연 관계측은 "관람객들이 다채로운 이벤트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지난 2개월간 <최현우의 더 셜록>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부산시민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자리 잡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최현우의 더 셜록> 평일 공연에는 매지션 최현우의 포토타임을 진행하고 있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사전 예약 없이 현장에서 공연 관람 이후 바로 참여할 수 있다.
MBC삼주아트홀 관계자는 “공연장이 다양한 교육 및 문화활동 지원을 위한 다채로운 문화공간으로서 적극으로 활용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