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맹모들의 '명품학군'...'일산 위시티 블루밍' 눈길
2015-03-02 10:19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설 연휴 이후 주요 건설사들의 알짜 분양 물량이 쏟아지며, 4월 분양가 상한제 폐지로인해 실수요자들이 일찌감치 청약에 나설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봄철 이사 수요와 신혼부부 수요가 늘어나면서 전세난이 심화되고, 끝간 데 없이 오르는 전셋값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내 집 장만을 해야 하는 매매 전환 수요까지 상당 수 겹칠 예정으로 보인다.
이에 중대형 아파트 '일산 위시티 블루밍' 최대 할인분양가격으로 내집마련 호기를 맞고 있다.
일산 위시티블루밍 3단지,5단지 내에는 실내스크린 골프연습장, 헬스장, 사우나, 카페테리아, 유아놀이방, 실버룸, 게스트하우스, 코인세탁실, 연회장, 개인스튜디오, 자가 건강검진실 등, 단지내에 2.1키로 경관녹지의 산책로가 마련되어 웰빙 라이프를 즐길 수도 있다.
더불어 편의시설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인천경기뿐 만 아니라 서울지역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파트이기도 하다.
일산 위시티블루밍 및 일산자이 홍보관 관계자에 따르면 "‘일산 위시티블루밍’이 마지막 3차공매 할인물건 30~25% 특별할인분양과 함께 4월 분양가상한제 폐지 소식이 맞물려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고, 일산 위시티블루밍 홍보관에서는 마지막 로얄층 선점의 전쟁이 시작되었다"고 전했다.
일산 식사동 위시티블루밍 대출은 분양 홍보관에 은행 상담사들이 상주하고 있어서 계약 전에 대출 상담도 한자리에서 가능하다. 계약금은 5%이며 중도금이 전혀 없어서 초기 자금에 대한 부담감이 없고, 최저금리 대출을 이용한다면 실입주금은 1억2천만~1억3천만원이면 가능하다. 전세나 월세로 투자를 할 경우 투자금은 5천만~6천만원이면 충분하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 아파트는 계약 할 세대를 직접 보고 계약을 하는 장점이 있는데 보안이 철저하여 직원과 동행하여야만 세대 관람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 1566 - 1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