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독일 자동차 매거진서 호평 "글로벌 톱티어 기술력 입증"
2015-02-25 10:49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한국타이어는 친환경 타이어 ‘키너지 에코(KINERGY eco)’가 독일의 자동차 매거진 ‘아데아체 (ADAC Motorwelt)’의 타이어 성능 테스트 결과 최고 등급(Very Recommendable)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독일 뿐만 아니라 유럽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매거진인 아데아체 (ADAC Motorwelt)는 이번 타이어 성능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Very Recommendable)을 차지한 키너지 에코에 대해 극찬했다고 한국타이어는 전했다.
키너지 에코는 한국타이어의 대표적인 유럽 주력 상품으로 회전저항과 마른, 젖은 노면 제동력, 마모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 모든 방면에서 뛰어난 타이어, 강력 추천 등의 좋은 평가를 받으며 한국타이어의 세계적인 기술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고 한국타이어는 덧붙였다.
한편 아데아체는 유럽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독일의 자동차 전문 매거진으로 월 발행부수만 1350만부에 달한다. 아데아체는 소비자들에게 타이어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연중 일반타이어와 겨울용타이어를 테스트하여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이번 테스트는 한국타이어를 비롯한 굿이어(Goodyear), 피렐리(Pirelli), 브리지스톤(Bridgestone), 던롭(Dunlop), 컨티넨탈(Continental), 미쉐린(Michelin) 등 전세계 유명 타이어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