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DW·데이터관리 솔루션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 선정

2015-02-23 15:39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한국테라데이타(대표 최승철)는 가트너가 발간한 '2015분석을 위한 데이터웨어하우스 및 데이터 관리 솔루션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2015 Magic Quadrant for Data Warehouse and Data Management Solutions for Analytics)'에서 리더 기업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테라데이타는 이번 보고서에서 평가된 17개 데이터베이스 벤더 중 하나로, 이 벤더들은 비전의 완성도와 실행 능력을 기준으로 평가를 받았다.

테라데이타의 밥 페어(Bob Fair) 수석 부사장은 “테라데이타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 기업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며 "분석 에코시스템인 ‘테라데이타 통합데이터아키텍처(Teradata Unified Data Architecture)’의 높은 성숙도를 반영한 결과”라고 말했다.

이 보고서는 2015년 2월 12일 애널리스트 Mark A. Beyer와 Roxane Edjlali에 의해 작성됐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s://site.teradata.com/Microsite/Gartner_Magic_Quadrant_Data_Mgmt_Analytics/LP/.ashx)를 참고하면 된다.
 

[사진 =테라데이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