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호텔체인 '윈덤'그룹, 강원'라마다호텔&리조트' 국내 첫 입성

2015-02-17 09:28

[사진 = 강원 '라마다호텔&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세계최대 호텔을 보유한 윈덤그룹의 리조트급 라마다호텔 브랜드가 국내 처음으로 강원도에 들어온다.

윈덤그룹은 세계1위 호텔체인그룹이며 전세계 66개국에서 7,380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중 유럽, 미주, 중화권 관광객에게 특급호텔로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이다.

정선과 태백사이에 위치한 강원라마다호텔앤 리조트는 특급호텔로서 지하 1층∼지상 6층건물에 건축규모는 15,133.58㎡, Standard 172객실, Deluxe 103객실, Suite 30객실, 총 305객실이다. 국내에는 처음으로 대형 글램핑장을 갖춘 리조트급으로 객실10개동과 컨벤션동, 11개동으로 이루어져 있다.

부대시설로는 레스토랑, 커피숍, 연회장, 세미나실, 휘트니스센터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최첨단 대규모 컨벤션 센터를 통해 기업 및 단체 관광객 유치에 특화된 고품격 컨벤션,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로 대자연의 정취와 아늑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고, 세미나 및 각종 연회 등 대규모 인원을 수용할 수 있으며, 야외파티 및 사계절 온천욕 사우나,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자랑한다.

기본 부대시설외에 투숙객을 위한 강원라마다호텔 전용 초대형 글램핑장과 야외수영장, 야외공연장, 야외레스토랑, 야외바비큐장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강원라마다호텔은 라마다앙코르호텔, 라마다호텔 급 위의 상위 브랜드 리조트급 호텔로서 규모와 품격이 일반 라마다호텔 보다 뛰어나다. 브랜드급 호텔에서는 드물게 1개동이 아닌 10개동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컨벤션동을 별도 운영하여 1층에서 3층까지 테디베어 박물관을 운영하고 각 동에는 올림픽스타 포토존을 조성하여 한차원 높은 특급서비스와 객실 테라스(발코니)를 설치함으로서 고품격 호텔로 분양가는 낮추어 4,000만원대 이면 1객실을 분양받아 고수익을 창출할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실투자금대비 년11% 확정수익+담보대출이자 년5%+⍺보장된다. 여기에 담보대출시 50%에 대한 융자이자를 준공 후 5년간 매년 5%씩 지급해 준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이자 포함하면 16%+⍺를 지급 해주는 셈이며, 계약과 동시 준공전에도 실투자금대비 8% 수익을 보장해주고 있다. 또 분양자에게 VIP카드를 발급해주며 전국 라마다호텔 무료숙박권 30일을 제공한다.

태백시청 자료에 의하면 정선과 태백사이에 위치한 강원라마다호텔 주변에는 관광호텔로 등록된 숙박업체는 일체없고, 일반호텔은 3개뿐이며, 대부분 모텔이 공급되어 있어 희소성과 프리미엄 가치는 뛰어나다.

서울 강남 청담동에서 “강원라마다호텔&리조트” 를 우선 만나볼 수 있으며, 청약금 100만원을 입금하면 좋은조망과 좋은층을 우선 배정받을 수 있다. 청약금은 해지시 100% 환불된다. 강원라마다호텔 모델하우스 전화 예약 방문시 제주여행 관광상품권을 받을수 있다.
분양문의 : 1661-4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