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몰에서 사랑을 전하세요"…밸런타인·화이트 데이 맞아 ‘로즈가든 이벤트’ 실시

2015-02-13 00:00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종합쇼핑몰 코엑스몰(대표 박영배)이 밸런타인·화이트 데이 등을 앞두고 오는 14일부터 한달간 로맨틱한 볼거리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코엑스몰 대표 공간인 센트럴 플라자에 3000여 송이의 LED 장미로 꾸며진 ‘로즈가든’을 조성,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밸런타인데이 당일에는 코엑스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제 장미를 한 송이씩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화이트데이인 3월14일에는 로즈가든과 연계한 ‘해피로즈 콘서트’와 ‘화이트데이 로맨틱 프로포즈 이벤트’가 열린다. 사전 사연 응모를 통해 선정된 커플 30쌍을 해피로즈 콘서트에 초청하고, 이들 중 가장 애틋한 사연을 가진 커플 한 쌍에게 로맨틱한 공개 프로포즈 기회를 제공한다. 콘서트 중간에 이들 커플만을 위한 사랑의 세레나데를 들려주고, 프로포즈용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신청과 자세한 사항은 코엑스몰 공식 홈페이지(www.coexmall.com)와 페이스북(facebook.com/lifeisunfolding)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커플은 오는 3월 8일까지 해당 페이지에서 커플만의 러브스토리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코엑스몰 관계자는 “2, 3월에는 데이트를 즐기는 2535 젊은 층의 방문율이 높은 것을 고려해 LED 로즈가든, 문화공연, 프로포즈 이벤트 등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연인은 물론 가족들도 로맨틱한 분위기와 쇼핑, 문화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