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종합 광고 대행사 아이스큐브마케팅컴퍼니, 기업별 맞춤 마케팅으로 ‘호평’

2015-02-11 14:40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마케팅으로 효과를 본 기업들이 증가하면서 광고대행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마케팅은 소비자의 구매로 이어지는 고객과의 접점을 만드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철저한 분석과 함께 광고 효과를 높여야 한다.

이를 도와주는 종합광고대행사 중 아이스큐브마케팅컴퍼니(이하 아이스큐브)는 4대 매체는 물론, 그 외의 케이블방송, 인터넷, 옥외, 스포츠, 특수 광고에 대해 전략적으로 접근해 통합적 마케팅을 수립하고 운영하는 전문성으로 많은 기업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아이스큐브는 온-오프라인종합광고대행사로써 효율적인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광고 노출과 효과적 메시지 전달 및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잘 활용해 각 캠페인의 특성을 고려하는 맞춤 마케팅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스큐브는 기업의 필수가 된 통합 마케팅에 맞게, 4대 매체, 온/오프라인, 바이럴, SNS, 검색 광고 등 다양한 분야의 마케팅 경력을 가진 직원들이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발휘해 각 광고주만의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연구, 개발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외광고주 광고대행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외국어에 능통한 재원을 다수 배치하며 특수한 상황을 가진 해외 클라이언트와의 프로젝트 진행 노하우를 겸비해 관계자들의 만족을 끌어내고 있다는 후문.

아이스큐브 관계자는 “마케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기업의 세일즈가 달라진다는 것은 일반적인 사실로 받아들여지고 있을 만큼 광고는 아주 중요한 수단이 됐다”며 “아이스큐브만의 노하우를 통해 최상의 마케팅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광고관련문의 : (02-517-4810 / http://www.icubemc.com/ )
 
종합 광고 대행사 아이스큐브마케팅컴퍼니, 기업별 맞춤 마케팅으로 ‘호평’

[아이스큐브마케팅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