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지창욱, 박민영 향한 세레나데 OST 공개

2015-02-02 10:07

'힐러' 지창욱[사진=KBS]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 지창욱이 부른 ‘힐러’의 6번째 OST가 공개된다.

KBS2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연출 이정섭) 지창욱이 극중 인물 서정후가 되어 직접 전하는 ‘힐러’ OST Part.6 ‘지켜줄게’ 음원이 오늘(2일) 정오에 공개된다.

‘힐러’ OST Part.6 ‘지켜줄게’는 채영신(박민영)을 향한 서정후(지창욱)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극 중 외로운 섬처럼 홀로 살아가던 정후가 영신만을 바라보고 영신을 위해 살아가며 영신을 지키고 사랑할 것을 고백하는 애절한 발라드다.

‘지켜줄게’는 제목에서 느껴지는 대로 꾸밈없이 진심을 전달하는 진솔한 가사와 아름답고 애절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이다. 극 중 채영신을 향한 서정후의 절절한 마음이 지창욱의 목소리와 감정으로 스며들어 ‘힐러’ 팬들에게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창욱은 가사 하나하나에 진심을 담아 아련하고 애절한 세레나데를 완성시켰다. 밤심부름꾼으로서 아픔과 상처를 홀로 삭히며 강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줬던 ‘힐러’ 서정후가 한 여자를 사랑하게 되면서 그녀의 한마디에 울고 웃고, 언제나 그녀의 뒤를 지키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한 편의 뮤지컬처럼 노래 속에서도 진정성이 느껴지는 지창욱표 발라드는 듣는 순간이나마 짧지만 아름다운 시간을 선물할 것이라는 ‘힐러’ OST 제작사 관계자의 전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