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CA 테크놀로지스 ‘CA APM’ 신제품 출시

2015-01-27 10:43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관리하는 ‘CA APM’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CA APM은 기업이 데브옵스(DevOps)를 효과적으로 도입ㆍ운영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의 복잡성을 줄이고 모바일 APM, 최신 언어 지원, 제품 통합 기능을 제공한다. 데브옵스는 소프트웨어/애플리케이션의 개발과 운영을 병행해 개발 시간을 단축하고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CA APM의 새로운 ‘APM 커맨드 센터’는 에이전트 환경설정을 위한 중앙 허브로서 고객이 쉽게 CA APM을 도입ㆍ관리ㆍ업그레이드하도록 돕는다. 사용이 쉬운 대시보드는 사용자가 다수의 APM 클러스터로부터 받은 수천 개의 목록을 한눈에 파악하도록 한다. 이에 따라 사용자는 신속하게 진단 보고서를 생성하고 에이전트 구성 문제를 진단할 수 있다.

또 새로운 ‘스마트 인스트루멘테이션(Smart Instrumentation)’ 기능은 자동으로 트랜잭션 트레이스를 수집해 이슈의 재 발생이나 애플리케이션의 인스트루멘테이션을 변경하지 않고도 사전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 트랜잭션 에러에 대한 진단 정보를 제공해 문제 파악을 돕는다.

마이클 최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사장은 “매우 복잡한 기술적 과정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이 운영되지만,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길 원할 뿐"이라며 "CA APM은 모든 환경에서 각 트랜잭션의 가시성을 제공한다. 문제가 고객의 사용 경험을 해치고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기업은 선제적으로 파악해 대응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