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핫토픽뉴스]전현무-양정원 열애설"집에서 머리카락 발견",남상미 결혼"사업가와 비밀결혼"

2015-01-26 00:06

[사진=[지금 핫토픽뉴스]전현무-양정원 열애설"집에서 머리카락 발견",남상미 결혼"사업가와 비밀결혼"]

▶전현무-양정원 열애설
전현무와 배우 양정원의 열애설이 알려진 가운데 과거 전현무 집에서 발견된 머리카락이 화제다.
전현무는 지난해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에서 무지개 회원 8명을 집에 초대했다.
이날 방송에서 노홍철과 데프콘은 화장실에서 여자의 것으로 추정된는 긴 머리카락을 발견했고 곧바로 수사에 나섰다.
데프콘은 "전현무의 머리는 갈색인데, 발견된 머리카락은 검은색이다"라고 전현무를 압박했다. 이에 전현무는 당황하며 "겨드랑이 털이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데프콘은 "겨드랑이 털이 40센티나 될 수 있냐"며 계속해서 따져 물었다.
결국 대부 김용건은 "챙겨서 증거자료로 사용하라"고 말하며 일단락 됐다.
한편, 전현무 측은 배우 양정원의 열애설에 대해 "친한 사이는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남상미 결혼
배우 남상미가 24일 경기도 양평의 교회에서 동갑내기 사업가와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
25일 남상미 소속사 JR엔터테인먼트 측은 "일반인인 예비신랑과 양가 친척을 배려해 친인척만 초대해 소규모로 소박한 비공개 예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남상미의 예비신랑은 30살의 평범한 일반인으로 개인 사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