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핫토픽뉴스]손수조 결혼"신랑은 서울대 출신",IS 일본인 인질 1명 하루나 살해,군경 비상 출동
2015-01-26 00:00
손수조 새누리당 부산 사상 당협위원장이 서울대 출신 엘리트와 결혼한다.
25일 한 매체는 "손수조 위원장은 오는 2월 14일 오후 2시 사상구청 구민홀에서 31살 동갑내기 회사원과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밝혔다.
손수조 위원장은 "예비신랑이랑 제가 초중고 학생회장 출신이라 생각하는 게 비슷하고 말이 잘 통했다" 며 "든든한 동반자를 만나 행복하게 정치를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손수조의 예비신랑은 부산 동아고와 서울대학교를 나온 엘리트로 현재 IT 회사에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IS 일본인 인질
24일 외신에 따르면 IS는 인질 살해 사진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2005년 요르단에서 일어난 연쇄폭탄테러에 연루돼 사형선고를 받은 여성 테러범을 석방하면 나머지 인질을 풀어주겠다고 새로운 인질 석방 조건을 제시했다.
IS가 공개한 동영상에는 일본인 인질 중 1명인 고토 겐지(47)가 살해된 또 다른 인질 유카와 하루나(42)가 피살된 사진을 들고 서 있는 모습이 담겼다.
▶군경 비상 출동
청와대를 폭파하겠다는 전화가 걸려와 군경 군경이 비상 출동해 주변 경계를 강화했다.
이 남성은 전화로 "오늘 정오까지 의지를 보여주지 않으면 청와대를 폭파시키겠다"고 전했다.
하지만 경찰은 이 남성이 말한 불만의 구체적인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
경찰은 이 남성의 번호 상 전화를 건 지역은 프랑스인 것으로 파악했지만 발신번호조작이 가능한 것이어서 계속 수사중이다.
군과 경찰특공대 폭발물처리반(EOD)이 공조해 1차 수색을 한 결과 아직 이상한 점은 발견되지 않았다.
관련기사
- 손수조 후보, TV토론회 통해 사상 미래 비전 제시할 것
- [지금 핫토픽]크림빵 뺑소니,세금 증가율 OECD 4번째,전현무 양정원 열애설,강남1970 100만 돌파,진짜사나이 강예원,그리스 총선 시리자 압승,리지 전국노래자랑,문성민 결혼,IS 일본인 인질,손수조 결혼,진짜사나이 여군특집2,한국 이라크,박하선 강예원 김지영 윤보미 이다희 이지애 안영미 엠버
- 새누리당 사상구 구의원 6명, 손수조 후보 지지 호소하며 '삼보일배'
- (속보) 새누리, 서울 강남병 이은재·부산 사상 손수조 우선추천
- 손수조 결혼·이준석 구설수…참신했던 ‘박근혜 키즈’ 어디 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