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VS 우즈벡] 이영표 예언“한국 우즈벡전 연장전 준비해야”

2015-01-22 12:44
[한국 VS 우즈벡] 이영표 예언“한국 우즈벡전 연장전 준비해야”

[사진 출처=KBS 홈페이지 캡처]



[한국 VS 우즈벡] 이영표 예언 “한국-우즈벡전 연장전 준비해야”

이영표 KBS해설위원은 2015 아시안컵 8강전에서 한국과 마주친 우즈벡과의 승부에 연장전을 준비해야할 것 같다고 말했다.

동아일보 보도에 따르면 이영표 KBS 해설위원은 "한국과 우즈벡과의 8강전은 쉽지 않을 듯하다. 우즈베키스탄은 수비 조직력이 탄탄하다. 마치 러시아를 보듯 좋은 수비를 펼치는데 전체적 압박 타이밍과 그 강도가 좋다. 이런 수비수들과 공중 볼 경쟁을 하면 오히려 한국이 불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영표 위원은 "8강 경기에서 두 팀 모두 수비적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다. 연장전까지 갈 수 있는 준비를 해야 한다. 다만 우즈벡은 후반 10~25분에 실점이 많다. 이때 수비수들의 집중력이 떨어진다. 이 시간대에 득점을 노려볼 수 있다. 우즈벡전에서 승리하면 무조건 결승까지 갈 수 있을 것 같다" 예측했다.

한편 해외 유명 도박사이트의 배당률을 분석한 결과 모든 사이트에서 '한국-우즈벡' '중국-호주' 8강전에서 한국과 호주가 쉽게 승리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해외 유명 스포츠 베팅사이트인 오드체커에 따르면 '한국과 우즈벡' 경기에서 한국이 우즈벡에 승리할 확률을 5배 가까이 높게 예측하고 있다.

오드체커의 배당률을 분석한 결과 한국의 승리에는 평균 0.9배의 추가 배당을, 우즈벡의 승리에는 4.2배의 추가 배당을 지급한다.

또한, 무승부에는 2.4배의 추가 배당을 지급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0.9배의 추가 배당이란, 1만원을 베팅하였을 경우 9000원을 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2015 아시안컵 대한민국(한국) VS 우즈베키스탄(우즈벡) 경기는 22일 오후 4시 30분
TV : SBS TV, KBS2TV,  DMB : SBS U DMB, UKBS Heart, 인터넷 : 아프리카 TV (http://sportstv.afreeca.com/2015asiancup/) 등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