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 이병헌·이지연 이어 클라라·폴라리스 카톡 대화 공개
2015-01-19 14:04
공개된 메시지에는 클라라가 폴라리스 측과 에이전시 전속계약을 체결하기 전부터 체결 과정, 체결한 후의 모든 내용이 담겨있다. 계약 단계의 화기애애함, 계약 과정의 의견 차이, 계약 이후의 갈등 등을 엿볼 수 있었다.
그렇다면 당초 클라라가 주장한 '성정 수치심'은 어디에서 느꼈을까. 보도에 따르면 당시 전전 소속사인 갤럭시아로부터 위약금에 대한 압박을 받고 있던 클라라는 은비가 사망한 다음날 금전 문제를 상담했다. 그리고 이 회장은 지난 9월 5일, 레이디스코드 은비의 장례식에 오지 않은 클라라에 서운함을 토로했다.
이 대표는 "내일(20일) 만날 때는 너의 진심이 알고 싶다. 내가 회사 오너이지만 모든 일을 알 수도 관여해서도 안되기에. 회사와의 일 관계는 회사대표나 법무실, 매니저와 하고 나에게는 정말 필요한 것만 이야기해줘"라며 "너와 만남이 다른 연예인들과는 다르게 신선하고 설레이고 그랬었는데, 왠지 마음이 답답하고 무거워서. 내일 좋은 만남이 되자"라고 제안했다.
클라라와 폴라리스의 분쟁이 카카오톡 대화 내용 공개로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었다. 이와 비슷한 사례는 앞서 이병헌과 이지연의 법적공방에서도 있었다.
지난 5일 디스패치는 이병헌과 이지연의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입수,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병헌과 이지연은 연인사이를 방불케 하는 대화를 나눴다.
특히 이병헌은 이지연에게 "저녁 메뉴가 뭐야?"라고 물었고 이에 이지연이 "뭐 좋아해요?"라고 반문하자 "너"라고 답했다.
또 "내 머리 속엔 내일, 너, 로맨틱, 성공적" "로맨틱하게 잘 성공하느냐 하는 거지"라는 연인 사이에서도 수위 높은 발언을 대화 내용에 담고 있어 충격을 안겼다.
관련기사
- 클라라 vs 폴라리스… 성적 수치심 어떻게 둔갑했나
- 폴라리스 측, 클라라에 "카카오톡 대화 내용 공개하자"
- 클라라 vs 폴라리스… 카카오톡 대화 공개 '성적 대화 어디에?'
- [지금 키워드핫뉴스]이지연 다희,어린이집 운영정지,로또 당첨금 전액 기부,노홍철 근황,소유 기리보이 기현,인질범 김상훈,클라라 폴라리스,도곡시장 화재,삼성전자 블랙베리 인수설 부인,장혁 오연서,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연말정산 계산기,해피투게더 김재현 재경,글램,수르수르만수르,이종석 박신혜 피노키오,킬미힐미
- 클라라 측 "연예인이라서 받는 타격 더 크다" 공식입장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