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핫뉴스]이병헌 협박사건 이지연 다희 실형,삼성전자 블랙베리 인수설 부인,클라라 소속사 상대 계약 무효 소송,폴라리스,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이준석 음종환,피노키오 연속방송,송준근 선행,수르수르만수르,보육교사 구속영장 신청,노홍철 스페인 근황,국제시장 올해 첫 천만영화,예멘 알카에다,스타벅스 럭키백

2015-01-15 11:47

[사진=이병헌 협박사건 이지연 다희 실형,삼성전자 블랙베리 인수설 부인,클라라 소속사 상대 계약 무효 소송,폴라리스,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이준석 음종환,피노키오 연속방송,송준근 선행,수르수르만수르,보육교사 구속영장 신청,노홍철 스페인 근황,국제시장 올해 첫 천만영화,예멘 알카에다,스타벅스 럭키백]

▶'이병헌 협박사건' 모델 이지연·다희 실형…"연인으로 보기 어려워"
배우 이병헌을 협박한 모델 이지연과 글램 다희가 실형을 선고받았다.
15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선고공판에서 모델 이지연은 1년 2월을, 글램 멤버 다희는 1년형을 받았다. 그동안 이지연과 다희는 반성문을 제출하며 선처를 호소했지만, 실형은 피하지 못했다.
재판부는 "피고인들 사이에 오간 문자메시지 내용을 볼 때 이지연이 연인으로부터 일방적인 이별통보를 받아 배신감 때문에 우발적으로 범행을 결심했다고는 보기 어렵다. 금전적 동기에 의한 범행"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블랙베리 인수설 부인 "이해 못할 노릇"
삼성전자가 블랙베리를 인수한다는 외신 보도를 공식 부인했다.
15일 삼성전자 고위 관계자는 "그런 것을 논의한 적도 없는데 금액까지 나온 것은 이해 못할 노릇이다"며 "시장에서 장난을 치려 하는 것인지 우리로선 알 수 없다"고 말했다.

▶클라라 소속사 폴라리스 상대 계약 무효 소송
배우 클라라가 자신의 소속사 폴라리스를 상대로 계약 무효 소송을 제기했다. 원래 계약은 2018년까지다.
지난 14일 한 매체는 클라라가 "소속사 회장의 언행 때문에 성적 수치심을 느꼈다"며 소속사를 상대로 계약 무효 소송을 냈다고 보도했다.
클라라 측은 소속사 회장 이모 씨가 성적 수치심이 드는 문자 메시지를 자주 보내고 매니저를 일방적으로 해고했다고 주장했다.
한편 소속사 측은 "클라라 측이 앞뒤 내용을 모두 자르고, 회장의 명예를 훼손했다"며 "클라라와 아버지 이승규 씨를 협박 혐의로 고발한 만큼 곧 진실이 밝혀질 것"이라고 말했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오늘 8시 시작 "공인인증서 준비하세요"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가 오늘 오전 8시에 시작된다.
15일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사이트(www.yesone.go.kr)에 따르면 신용카드 사용내역, 보험료, 의료비 등 소득공제자료를 15일부터 받아 볼 수 있다.
공인인증서를 준비한 근로자는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사이트에 접속해 연말정산 관련자료를 전자파일로 내려받아 회사에 제출하면 간단히 연말정산이 끝난다.

▶이준석 vs 음종환.."김무성 유승민 실명 거론" vs "그런 말 한 적 없다"
이준석 전 새누리당 비대위원이 김무성 수첩 문건의 발언자로 지목한 음종환 청와대 수석 행정관이 면직됐다.
지난 14일 청와대는 이준석 전 비대위원에게 '청와대 문건파동 배후는 K, Y'라는 말을 건넨 것으로 알려져 논란을 불러일으킨 청와대 홍보수석실 음종환 선임 행정관을 면직 처리키로 했다고 밝혔다.
민경욱 청와대 대변인은 이날 춘추관 브리핑을 통해 "음 행정관은 최근 자신이 했다고 보도된 발언과 관련해 본인은 그런 말을 한 적이 없다고 했다"며 "그러나 공직자로서 적절치 못한 처신으로 물의를 일으킨 데 대해 책임을 지고 오늘 사표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피노키오 연속 방송.."18,19회 방송 시청률 1위"
드라마 '피노키오' 18, 19회가 연속 방송됐으며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15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4일 연속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18, 19회 시청률은 각각 11.9%, 11.3%(전국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피노키오'는 KBS 2TV '왕의 얼굴'(7.0%), MBC '킬미 힐미'(10.3%)를 제치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송준근 선행 수르수르만수르 "췌장암 말기 환자 가족사진 찍어줘"
개그맨 송준근의 선행이 담긴 동영상이 올라왔다.
최근 개그맨 송준근이 이상호, 이상민과 함께 한 학생의 소원을 들어주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은 한 학생이 췌장암 말기인 아버지를 위해 마지막 가족사진을 찍고 싶다는 소원을 소원 애플리케이션인 '수르수르만수르'에 올리면서 시작됐다. 수르수르만수르 측이 송준근 회사에 연락해 도움을 요청한 것이다.

▶보육교사 구속영장 신청..인천 어린이집 사건 파장
인천 어린이집 아동 학대 사건으로 보육교사에게 구속영장이 신청된다.
14일 인천 연수경찰서에 따르면 4세 어린이를 폭행한 어린이집 보육교사 A(33·여) 씨에 대해 아동학대 및 폭행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하기로 했다.
경찰이 입수한 해당 어린이집 폐쇄회로(CC)TV에는 A씨가 손으로 B양의 머리를 강하게 내리쳐 의자 아래 바닥으로 쓰러뜨리는 장면이 녹화됐다.

▶노홍철 스페인 근황 "덥수룩하게 자란 턱수염..털보 연상"
자숙 중인 노홍철이 스페인에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14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노홍철 근황'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지인이 스페인 바르셀로나 가우디 투어 중 노홍철을 만났다"라고 주장했다.
공개한 사진 속 노홍철은 덥수룩하게 턱수염이 자라 털보아저씨를 연상케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노홍철은 지난해 11월 14일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뒤 모든 TV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자숙에 들어갔다.

▶국제시장 올해 첫 천만영화
영화 '국제시장'이 개봉 28일 만에 1000만 관객을 돌파해 올해 첫 천만관객 영화가 됐다.
또 윤제균(45) 감독은 전작인 '해운대(1145만명)'에 이어 2개의 천만관객 영화를 보유한 첫 감독이 됐다.
1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국제시장'은 지난 13일 전국 848개 상영관에서 누적관객수 1000만 1709명을 기록해 10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예멘 알카에다 "프랑스 언론사 테러 우리가 했다"
예멘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라비아반도 알카에다(AQAP)'가 프랑스 주간지 테러를 자신들이 저질렀다고 동영상을 통해 밝혔다.
14일 AFP통신에 따르면 AQAP의 지도자인 나스르 알안시는 "예언자 무함마드의 카툰들을 실은 것에 대한 복수로 알카에다 최고지도자의 명령을 받아 테러공격을 저질렀다"고 말했다.

▶스타벅스 럭키백 "판매 30분 만에 7억 3500만원 판매량"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럭키백으로 30분 만에 7억 3500만원의 판매량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15일 오전 7시부터 판매하기 시작한 스타벅스 럭키백에는 2015년 양의 해 머그와 음료 쿠폰 3장, 그리고 SS텀블러, 플라스틱 텀블러, 머그, 머들러, 코스터(지난 시즌 상품)가 포함됐다.
특히 총 1만 5000개 중 500개의 스타벅스 럭키백에는 무료음료 쿠푼 7장 등 대박 상품이 들어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