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류현진 본 삼둥이 "폴리 삼촌!" 폭소
2015-01-11 14:58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기대해도 좋아’가 방송된다. 이중 마성의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의 집에 이웃사촌이자 미국 LA 다저스에서 메이저리그 투수로 활약하고 있는 류현진이 깜짝 방문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류현진은 등장부터 송일국을 깜짝 놀라게 했다. ‘로보카폴리’를 좋아하는 삼둥이를 위해 폴리 가면을 쓰고 깜짝 등장한 것.
류현진은 말똥말똥한 눈으로 자신을 신기하게 바라보는 삼둥이를 향해 “삼촌이 누군 줄 알아?”라고 의기양양하게 물었다. 이에 대한-민국-만세는 생기발랄하게 “폴리 삼촌!”하고 큰소리로 외쳐 웃음을 터트렸다.
삼둥이는 ‘폴리 삼촌’ 류현진의 등장에 3인 3색 다른 반응을 보여 류현진을 당혹케 했다. 대한은 류현진의 커다란 덩치에 깜짝 놀라 아빠 뒤로 후다닥 피신했고, 이어 민국은 류현진 주위를 빙빙 맴돌며 탐색전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가장 격렬한 반응을 보인 이는 역시나 폭풍 친화력의 만세. 만세는 류현진의 등에 매달려 까르르 웃음을 터뜨렸고, 이에 마음을 놓은 류현진은 드디어 폴리 가면을 벗고 맨 얼굴을 드러냈다. 그러나 그 순간, 만세는 가면을 벗은 류현진을 향해 “삼촌 모자 써요~ 모자 써~”라며 단호히 외쳐 폭소를 자아냈다.
졸지에 ‘폴리’에게 밀려버린 ‘코리안몬스터’ 류현진. 과연 류현진과 삼둥이의 하루는 평온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관련기사
- [이시각AJ키워드뉴스] 그것이 알고싶다 백화점 모녀, 의정부 화재, 무한도전 유재석, 로또 632회 당첨번호, 데릭블락 YG 태양, 미국 북한 제안 거부, 슈퍼맨 삼둥이, H.O.T 이재원 갑상선암, 신은미 강제 출국, 프랑스 전역에서 테러규탄 시위
- [이시각AJ키워드뉴스] 첫방 스파이, 김영한 靑민정수석, 홍가혜 무죄 선고, 뮤직뱅크 종현, 프랑스 경찰 인질극 2건 동시 진압, 정글의 법칙 이태임, 슈퍼맨 추사랑, 바비킴 기내 난동, 에볼라 긴급 구호대, 급진 이슬람 성직자 아부 함자
-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집 공개… 산자락에 위치한 전원주택 '눈길'
- '슈퍼맨' 삼둥이 만세, 류현진에 돌직구 "가면 써요"
- '작정하고 본방사수' 김부선 "삼둥이 진짜 못생겼다"…추사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