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중국, 배슬기 · 한예슬 ‘짠러'한 이유?...성룡 아들 방조명 9일 재판

2015-01-07 17:08
중국 돋보기



아주경제 이수연 아나운서 = '배슬기, 젓가락형제 작은사과MV 이어 짠러 발표' '한예슬 미녀의 탄생' '성룡 아들 방조명(팡주밍) 재판' '배슬기, 젓가락형제 작은사과MV 이어 짠러 발표' '한예슬 미녀의 탄생' '성룡 아들 방조명(팡주밍) 재판' '배슬기, 젓가락형제 작은사과MV 이어 짠러 발표' '한예슬 미녀의 탄생' '성룡 아들 방조명(팡주밍) 재판'


▲ 배슬기, 젓가락형제MV · 짠러로 중국에서 인기

가수 겸 배우 배슬기씨가 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배슬기씨는 지난 2014년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A)를 수상한 젓가락형제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끌어 올렸고요. 최근 신곡 ‘짠러’까지 잇달아 발표하면서 인기도가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짠러는 SNS상에서 ‘좋아요’를 뜻하는 말로, 개성 강하고, 상큼발랄한 모습을 어필하고 있는데요. 현재 ‘짠러’는 중국 주요 음악 차트에서 7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배슬기씨는 중국 동영상 포털사이트인 PPTV의 ‘여왕 파티’에 출연해 중국에서의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 한예슬 ‘미녀의 탄생’, 중국에서 시청률 1위

한편 한예슬 주연의 드라마 ‘미녀의 탄생’이 현재 중국 동영상 사이트인 투도우(土豆)에서 한국 드라마 시청률 1위에 올랐습니다. 또, 동여상 사이트 유쿠(优酷)에서는 2달 만에 4억 뷰를 돌파하면서 배우 한예슬에 대한 중화권 팬들의 관심도 급상승했는데요.

드라마 ‘미녀의 탄생’은 살을 빼고 인생이 달라지는 여자의 삶을 조명한 것으로 한예슬씨는 극중 솔직하고 당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습니다.


▲ 성룡 아들 방조명, 오는 9일 정식 재판

중화권 대표 영화배우인 성룡의 아들 팡주밍(방조명, 房祖名)씨가 대마초 파문으로 현재 수감된 지 5개월째인데요. 중국 법제만보에 따르면 팡주밍씨의 재판이 오는 9일 베이징 둥청 법원에서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팡주밍씨는 지난 8월 베이징의 한 모텔에서 타이완 스타 커전둥과 함께 마약을 흡입하다가 현장에서 체포됐는데요. 팡주밍씨의 베이징 자택에서는 100g 이상의 마리화나가 발견됐습니다.

팡주밍씨의 혐의가 인정될 경우 3년 이하의 유기 징역 또는 이에 상응하는 벌금형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성룡은 아들의 대마초 혐의에 ‘법의 공정성을 믿는다’며 법대로 처리해달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중국 돋보기였습니다.

 

증국 돋보기[사진=이수연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