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최을석 고성군의회 의장

2015-01-02 11:22
-"2015년에는 살기 좋은 고성으로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최을석 고성군의회 의장[사진=고성군 제공]

반갑습니다.

고성군의회 의장 최을석입니다.

다사다난했던 갑오년 한 해가 저물고, 을미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을미년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하고자 하시는 일 모두가 뜻대로 이루어지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더불어, 지난 해 우리 군의회에 보내주신 애정 어린 성원과 군민여러분의 아낌없는 사랑에 깊은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2014년 갑오년에는 민선6기와 제7대 의회가 동시에 출범한 해였습니다.

민선6기의 '행복한 군민, 비상하는 고성'이라는 슬로건 실현을 위해, 우리 의회는 행정사무감사, 2015년 당초예산 등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복리증진을 위해 집행부를 도와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습니다.

2015년에는 생활현장의 곳곳을 누비며 발로 뛰는 의정활동으로 군민 여러분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드리고, 군민의 눈과 귀가 되어 군정을 바라보고 행정의 잘못된 관행을 개선하여 살기 좋은 고성으로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지역 현안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수렴과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여 고성발전을 위해 매진할 것이며, 집행기관과의 협력과 지원, 견제와 균형이라는 대원칙을 준수하여 상생의회로 고성의 미래를 열어가는 희망의 중심이 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들께도 우리 의회를 믿고, 각자 맡은 분야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더 큰 관심과 애정 어린 조언으로 우리 군의회를 성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을미년 새해에는 고성 군민과 향우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좋은 일만 있으시고, 건강과 행복이 충만한 한 해가 되기를 다시 한번, 간절히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