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학습만화 Why 시리즈 캐릭터 래핑기 공개…9호기 도입

2014-12-18 10:31

티웨이항공, 예림당 ‘Why? 시리즈 캐릭터’로 래핑된 9호기 도입  [사진=티웨이항공]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티웨이항공이 인기 만화 캐릭터 래핑기를 공개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17일 예림당 학습만화인 Why 시리즈 캐릭터로 래핑된 보잉737-800 (189석) 기종으로 9번째 비행기를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이번에 도입된 9호기는 티웨이항공이 보유하고 있는 항공기 최초로 랩핑을 진행했다는 점에 큰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티웨이항공은 모회사인 ㈜예림당의 대표 브랜드인 학습만화 ‘Why? 시리즈’의 주인공 엄지, 꼼지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로봇, 공룡 캐릭터로 래핑해 시각적인 효과는 물론 친근감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강조했다. 내부는 패브릭에서 가죽시트로 교체해 쾌적함을 제공하는 등 기존 항공기와는 큰 변화를 줬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에 도입된 9호기는 오는 24일부터 김포~제주 노선에 배치되어 운행하다가, 내년 1월부터는 인천~오키나와 노선 및 국제선에 투입 될 예정”이라며 “2015년에도 추가 3대를 동일한 기종으로 도입해 내년 상반기에는 대구~상해, 무안~텐진 등 국제선 단거리 노선에 투입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사가 취항 1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한다. 연말을 맞이해 한 해 동안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메시지가 담긴e-card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사가 왕복 항공권과 우레시노 온천 숙박권, 쿠루쿠루 버스 티켓등 디양한 경품을 제공 하는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