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푸딩 허니블러썸 출시 기념 ‘크리스마스 이벤트’

2014-12-12 10:06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아주경제 전운 기자 = CJ제일제당의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는 프리미엄 신제품 ‘쁘띠첼 스윗푸딩 허니블러썸’ 출시를 기념해 럭셔리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쁘띠첼의 ‘Time to Honey Christmas’ 이벤트는 쁘띠첼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2015년 맞이 연초 파티를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공유하고, ‘더 달콤한 파티가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12월 12일부터 이달 23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는 각각 W워커힐 호텔, 그랜드하얏트 호텔, 콘래드 호텔의 스윗트룸 숙박권과 스윗푸딩 허니블러썸 한 박스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행운의 당첨자는 페이스북 내 댓글로 개별공지 될 예정이다.

쁘띠첼의 ‘Time to Honey Christmas’ 이벤트 경품으로 함께 제공되는 ‘스윗푸딩 허니블러썸’은 쁘띠첼의 첫 번째 프리미엄 라인의 스윗푸딩이다. 프리미럼 푸딩답게 생우유를 풍부하게 넣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색이며 제주 감귤 꽃의 아로마를 머금은 꿀 시럽을 추가해 격이 다른 달콤함을 담았다. 전국 올리브영 및 주요 편의점에서 판매 중이며 가격은 2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