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선물에서 데이트 코스까지…‘크리스마스의 모든 것’ 기획전 실시
2014-12-11 07:23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크리스마스의 모든 것’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선물과 멋진 데이트 코스 선택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주고자 위메프는 오는 23일까지 ‘크리스마스의 모든 것’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즉시 할인 쿠폰 △연령별 크리스마스 선물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들로 구성됐다.
최고 5만원의 ‘즉시 할인 쿠폰’은 오는 31일까지 지급한다. 매일 패션ㆍ뷰티ㆍ잡화 카테고리에서 구매 금액별 즉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추가로 21일 까지 ‘레드딜’이 표시된 상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 위메프 포인트가 추가로 지급된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13일 까지 토니모리 제품이 10~50%까지 할인되는 크리스마스 맞이 빅세일을 진행하니 즉시 할인 쿠폰을 활용한다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연령별 크리스마스 선물’은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성별, 연령대 별로 인기 있는 제품들을 모은 장난감, 완구, 문구 원더맘 특가 기획전과 연인을 위한 속옷, 지갑, 향수, 화장품 등 패션 잡화들을 한데 모은 상품 기획전이 준비되어 있다.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레스토랑과 호텔 숙박권, 공연 상품들로 구성됐다. 춘천 빙어축제 당일여행, 덕유산 눈꽃축제, 보성 빛 축제, 전주 한옥마을 먹거리 당일투어 등이 1만7800원부터 13만9000원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됐다.
위메프 박유진 홍보실장은 “위메프가 다양한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준비한 ‘크리스마스의 모든 것’ 기획전을 잘 활용해서 가족, 연인과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