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출근길 곳곳 빙판길..기상청"서울날씨,구름"..내일 영하 12도

2014-12-11 07:02

오늘 날씨,출근길 곳곳 빙판길..기상청"서울날씨,구름"..내일 영하 12도[사진=오늘 날씨,출근길 서울날씨,내일날씨 기상청제공]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새벽에 전국 곳곳에 눈·비가와 출근길 어려움이 예상된다.

11일 기상청에 따르면 현재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남부지방 일부에 약하게 비가 오는 곳이 있다.

서울·경기도는 출근시간대에 가끔 구름많겠고, 기온은 0 ~ 2℃ 가 되겠다.

새벽에 내린 비 또는 눈으로 인해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많겠으니, 차량 안전운행에 유의하라고 기상청은 당부했다.

전국이 가끔 구름많겠으나,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고 비가 오다가 아침부터 점차 개겠다. 남부지방은 오전까지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내일 날씨(12일)는 전국이 가끔 구름많겠고, 새벽에 충청이남서해안을 시작으로 낮에는 충청남북도내륙, 전라남북도내륙, 제주도에서 눈, 늦은 오후부터 밤 사이에 서울.경기도와 강원도영서, 경상남북도서부내륙에서 눈이 오는 곳이 있겠다.

내일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12도에서 영상 1도,낮 최고기온은 영하 1도에서 영상 7도가 되겠다.

예상 적설량(11일 05시부터 24시까지)은 ▶울릉도.독도, 제주도산간, 북한 : 1~3cm이다.
예상 강수량(11일 05시부터 24시까지)은 ▶제주도, 울릉도.독도, 북한 : 5mm 미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