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출근길 추위 주춤 서울 1cm 눈..기상청"서울날씨,늦은 오후 눈 비"

2014-12-10 07:33

오늘 날씨,출근길 추위 주춤 서울 1cm 눈..기상청"서울날씨,늦은 오후 눈 비"[사진=오늘 날씨,추위 주춤, 서울날씨,기상청 제공]

오늘 날씨,기상청,서울날씨,추위 주춤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출근길 기온은 최저 영하 7도를 기록하겠고 전국에 밤부터 눈이 오겠다.

10일 기상청에 따르면 전국이 고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중국 중부지방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을 점차 받겠다.

서울·경기도는 출근시간대에 구름많고, 기온은 -7 ~ 1℃로 차량 운행에 불편이 없겠다.

전국이 차차 흐려져 충청남북도와 전라북도, 경북서부내륙에는 낮 한때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고, 늦은 오후에 경기서해안부터 비 또는 눈이 시작되어 늦은 밤에는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확대되겠다.

특히 서울·경기도, 강원도(동해안 제외), 충북북부, 경북북부내륙, 전북동부내륙에는 오늘 밤부터 내일 새벽 사이에 눈이 쌓이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과 보행자안전에 유의하라고 기상청은 당부했다.

예상 적설(10일 05시부터 11일 24시까지)은 ▶경기북부내륙, 강원도(동해안 제외), 충북북부, 경북북동산간, 제주도산간 : 1~5cm
▶서울.경기남부내륙, 전북동부내륙, 경북북부내륙 : 1cm 내외 ▶북한 : 3~8cm이다.
예상 강수량(10일 05시부터 11일 24시까지)은 ▶전국(서해5도 오늘, 강원동해안과 경북동해안 제외), 북한 : 5mm 내외이다.

오늘 날씨 추위 주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늘 날씨 추위 주춤,서울 날씨도 흐려있네요","오늘 날씨 추위 주춤,어제보다는 춥지 않네요","오늘 날씨 추위 주춤,저녁에 또 눈이 온다니 걱정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