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 ‘2014 CFO 이노베이션 어워즈’서 ‘최우수 문서 솔루션 제공 업체’ 선정

2014-12-05 10:45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후지제록스는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2014 CFO 이노베이션 어워즈(CFO Innovation Awards)’에서 문서 솔루션 부문 올해의 최우수 문서 솔루션 제공 업체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CFO 이노베이션 어워즈’는 아태지역의 CFO(최고재무책임자)와 경영진에게 최신 정보와 뉴스를 제공하는 기관인 ‘CFO 이노베이션’이 주관·시상한다.

문서관리 컨설팅 및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후지제록스는 CFO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기업의 경영진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온라인 투표에서도 가장 많은 득표 수를 보이며 최종 선정됐다.

헬렌 블랑쉐 후지제록스 아시아태평양 마케팅 이노베이션부 매니저는 “이번 수상으로 후지제록스가 그 동안 고객에게 제공해온 가치를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고객의 경쟁력 향상을 돕고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 11월 싱가포르 마리나 만다린 호텔에서 열린 ‘2014 CFO 이노베이션 어워즈(CFO Innovation Awards)’에서 후지제록스 헬렌 블랑쉐 후지제록스 아시아태평양 마케팅 이노베이션부 매니저 (오른쪽)가 문서관리 솔루션 부문 올해의 최우수 파트너상을 수상한 후 크리스 미드 헤이즈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지사장(왼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한국후지제록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