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아마존닷컴서?..위메프박스 "한국선 여기가 최고"

2014-11-28 09:50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아마존닷컴서?..위메프박스 "한국선 여기가 최고"[사진=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아마존닷컴서?..위메프박스 홈페이지 캡처]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아마존닷컴, 위메프박스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직구족들을 유혹하는 이벤트가 관심을 끌고 있다.

국내 소셜커머스 위메프의 배송대행 서비스 위메프박스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7일 위메프박스에 따르면 해외직구의 두렴움을 없애는 '쉽게(Easy) 안전하게(Safe) 싸게(Cheap)'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위메프박스는 해외직구를 쉽게 하도록 간편 등록 서비스를 시행한다.

간편 등록 서비스는 해외사이트에서 물품 구매 후 배송신청서를 작성할 때 쇼핑몰 주문 페이지를 복사해 배송대행 사이트 입력란에 붙여 넣으면 물품 세부내역이 자동으로 입력되는 시스템이다.

안전 부문에서는 배송 사고 발생 시 보상제를 진행한다. 주문한 상품의 파손, 오배송 등이 발생하면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한다.

싸게(Cheap) 프로모션에서는 신한카드와 이베이츠가 공동으로 출시한 스마트글로벌카드로 위메프박스 이용 시 기본으로 배송비 5% 할인된다. 또 해당 카드로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서 100달러 이상 사용하면 위메프 박스 3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위메프박스는 해외직구가 어려운 초보 고객들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도 진행한다. 카카오톡에서 위메프박스를 친구 추가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위메프박스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위메프박스 블랙프라이데이 직구,아마존닷컴 보다 안전하고 편하해 보이네요","위메프박스 블랙프라이데이 직구,일단 한국어로 돼었어 좋네요","위메프박스 블랙프라이데이 직구,아마존닷컴으로는 못 알아 듣는 게 많아요"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