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얼굴’ 조윤희 “세 남자의 사랑 받는 역할, 행복하다”
2014-11-14 21:00
KBS2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연출 윤성식) 제작발표회가 14일 서울 장충동2가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렸다.
조윤희는 광해군(서인국), 성조(이성재), 김도치(신성록)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김가희 역을 맡았다.
이에 대해 “개인전으로 무한한 영광”이라며 “현실에서는 세 사람의 사랑을 받기 힘든데 이번 드라마를 통해 사랑을 독차지한다”고 밝혔다.
이어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군(서인국)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서인국, 이성재, 조윤희, 신성록, 김규리, 이순재, 김명곤, 이기영, 주진모 둥이 출연한다. 오는 19일 오후 10시 첫 방송.
관련기사
- '화정' 차승원 VS '왕의 얼굴' 서인국, 드라마서 광해군 연기…얼마나 다른가?
- [지금 키워드뉴스]롤 점검,한국 우즈베크,홈플러스문화센터,이마트문화센터,메시 결승골,이석기 내란음모 사건,왕의 얼굴 시청률,MS 윈도우10,하이드 지킬 한지민 현빈,연말정산 소급적용,강남1970 박스오피스,나가수3 이수,김가연 임요환,채시라 김태욱
- '왕의 얼굴' 서인국의 팔색조 연기…액션부터 로맨스까지
- [지금 AJ키워드뉴스]제주에어,노현정-정대선,도끼,서예지,공항철도 검암역,리버풀 첼시,페미니스트 증오,힐러 지창욱 박민영,노인 빈곤율 50% 육박,하이드 지킬 나 현빈,기성용 차두리,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펀치 시청률,택시 정은우
-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사로잡은 조윤희 '존재감 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