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행복노후설계' 릴레이 세미나 실시

2014-11-12 10:31


아주경제 문지훈 기자 = 국민은행은 오는 24일 광주를 시작으로 1개월간 부산, 대전, 서울에서 'KB골든라이프 행복노후설계' 전국 릴레이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약 1000여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은퇴노후설계, 부동산, 인문학 및 건강 등에 대한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은퇴노후설계 특강에는 이정걸 국민은행 WM사업부 재테크 팀장과 강경훈 경제학 박사가 각각 '행복한 내 인생의 자산관리'와 '노후자금 마련을 위한 합리적 자산관리'를 주제로 베이비붐 세대의 고령화, 저성장 경제환경 속 노후준비실태, 노후설계 위험요인, 노후설계방안에 대해 강연한다.

박원갑 국민은행 WM사업부 부동산 수석 전문위원과 임채우 부동산 전문위원은 부동산 특강에서 '노후준비를 위한 부동산 자산 리모델링 전략'과 '수익형 부동산 전망과 투자전략'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박재희 포스코 전략대학 석좌교수와 권오중 의학박사는 인문학 특강에 나선다.

세미나 참석 사전 예약 신청은 국민은행 홈페이지 이벤트존 및 각 지역 개인영업점 창구를 통해 가능하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은퇴노후설계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다양한 고객초청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