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6년 만에 솔로로 컴백

2014-11-11 09:30

김동완[사진제공=씨아이ENT]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신화 김동완이 솔로 가수로 컴백한다.

김동완이 오는 21일 자정, 디지털 싱글 ‘He_Sunshine’을 발표하며 6년 만에 솔로 가수로 컴백한다. 디지털 싱글 ‘He_Sunshine’은 솔로 가수 김동완의 앞으로 음악적 색깔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12월에는 ‘He_Starlight’을 이어서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이달과 다음 달 각각 발표되는 디지털 싱글 ‘He_Sunshine’과 ‘He_Starlight’는 내년 그룹 신화 활동 이후 발매될 김동완의 미니앨범과 정규앨범의 선공개곡의 성격으로 앞으로 솔로 가수 김동완으로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씨아이ENT 측은 “김동완이 이달 6년 만에 디지털 싱글 ‘He_Sunshine’을 발표한다. 그동안 드라마, 영화, 뮤지컬을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활약한 김동완이 오랜만에 본인의 음악적 색깔을 고스란히 담은 곡으로 팬 여러분들을 찾는다. 오랜만에 솔로 가수로 나서는 만큼 김동완 역시 많은 기대와 함께 신곡을 준비했으니 팬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한다”고 했다.

디지털 싱글 ‘He_Sunshine’을 발표하는 김동완은 오는 20일 악스홀에서 미니 콘서트 ‘He’를 개최하며, 이달 자신의 글과 사진을 담은 포토 에세이 출간 또한 앞두고 있어 활발한 11월을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