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모바일, 모바일 FPS ‘컨트랙트킬러: 스나이퍼’ 출시
2014-11-10 14:53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글루모바일(이하 글루)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컨트랙트킬러:스나이퍼’를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작은 글루의 오리지널 컨트랙트킬러의 IP를 활용한 최신 시리즈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무기 조합 시스템과 다양한 싱글 캠페인 모드 및 PVP 모드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들은 저명한 타겟들을 암살하기 위해 고용되며 비밀리에 적진에 잠입해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니콜로 드 마시 글루 대표는 “‘컨트랙트킬러: 스나이퍼’는 2011년부터 글루의 FPS 타이틀들의 성공을 견인해온 시리즈의 최신 버전이며 새롭게 추가된 PVP모드는 소셜요소가 강조되어 좀더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각각 특별한 목표물을 지닌 미션이 250개 이상 존재하며 스나이핑, 파괴, 기지 공격과 같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세계 곳곳을 배경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게임 내에는 4가지 특색 있는 무기 타입이 존재한다. 이러한 무기들과 업그레이드 되는 각종 아이템으로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기지를 강화해 나간다.
‘컨트랙트킬러:스나이퍼’의 영상은 [http://youtu.be/dLv25WdYJGw]에서 확인 가능하며 앱스토‘[https://itunes.apple.com/kr/app/keonteulaegteu-killeo-seunaipeo/id789839298?mt=8’와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lu.contractkiller3’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