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 포착한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모습, 웃지만 다소 긴장한 표정…'어쩌다가'

2014-11-08 22:41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사진=채널A방송화면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방송인 노홍철의 음주운전 적발 모습을 포착한 가운데, 웃지만 다소 긴장한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8일 디스패치는 '[단독] 노홍철, 음주운전 혐의…측정 거부, 채혈 조사'라는 제목으로 편안 차림의 노홍철이 음주단속을 한 경찰과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 디스패치가 포착한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모습 보니 (클릭)

지난 7일 오후 11시 55분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서울세관사거리 인근에서 지인들과 술을 마시던 노홍철은 불법주차된 자신의 차량 벤츠 스마트 포투를 이동시키던 중 경찰에 적발됐다.

이날 노홍철은 1차 호흡 측정을 거부한 후 2차 요구를 하는 경찰에게 채혈 검사를 하겠다고 말했다. 인근 병원에서 채혈된 노홍철의 채혈은 다음 주 월요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넘겨지며, 오는 17일 이후 채혈 검사 결과가 나올 예정이다.

한편,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에 네티즌들은 "길 사고 친 지 얼마나 됐다고… 노홍철까지 음주운전 적발"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유재석이 그렇게 당부했는데…" "음주운전 적발된 노홍철, 무한도전 하차 결정…이제 무슨 재미로 보지?"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에 벤츠 스마트 포투까지 화제? 웃긴 상황이네" "노홍철, 아무리 이유가 있어도 음주운전은 절대 안 된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