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 로이킴, 이효리 등에 발을? '특별한 커플 운동'
2014-11-03 17:21
최근 진행된 SBS '매직아이' 녹화에는 윤도현, 장기하, 로이킴, 곽정은이 출연해 다양한 취향 토크를 나눴다. 게스트들은 뚜렷한 개성만큼이나 특별하고 독특한 자신의 취향을 공개했다.
이 가운데 SBS '매직아이' 측은 최근 진행된 녹화현장에서 포착된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MC 이효리와 게스트 로이킴이 함께한 모습.
사진 속 이효리와 로이킴은 '매직아이' 스튜디오 중앙에서 특별한 커플운동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킴은 바닥에 누운 채 양쪽 다리를 무릎까지 들어 올리고 있다.
이효리는 로이킴이 들어 올린 다리에 몸을 기댄 채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긴장감이 역력한 로이킴의 표정과 달리 활짝 미소 지은 이효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이 말한 바로는 해당 커플운동은 게스트 곽정은의 취향인 '여자의 근육'과 관련된 것이라고. 이효리, 로이킴 외에도 문소리, 윤도현, 문희준, 김구라, 장기하, 곽정은 등 출연진 전원이 특별한 커플운동을 직접 체험했다고 한다. 과연 곽정은이 꽂힌 '여자의 근육'은 어떤 취향일까?
이날 방송에서는 곽정은의 '여자의 근육' 외에도 윤도현, 장기하, 로이킴의 색다른 취향이 공개된다. 스타의 취향을 통해 내 삶의 활력을 찾아가는 SBS '매직아이'는 4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