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MINI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할인 캠페인

2014-11-03 13:50

[사진=BMW 코리아 제공]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BMW코리아는 3일부터 오는 23일까지 3주간 전국 BMW와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및 BMW 드라이빙 센터 라이프스타일 샵에서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BMW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동안 BMW와 MINI는 더욱 강력하고 다이내믹한 운전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BMW M 퍼포먼스 파츠와 MINI JCW 액세서리를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다양한 BMW와 MINI의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 이번 캠페인에서는 블랙 키드니 그릴과 카본 리어 스포일러, 엔진 출력을 약 20 마력 향상시키는 파워킷 그리고 BMW M의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에어로다이내믹 키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모두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BMW코리아는 안전한 겨울철 드라이빙을 준비할 수 있도록 BMW 윈터 휠,타이어 세트를 25% 할인 판매한다. BMW의 윈터 타이어는 특수 실리카 화합물이 적용되어 7℃ 이하의 저온에서도 탁월한 접지력과 추진력을 발휘하는 겨울 드라이빙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BMW코리아는 설명했다.

BMW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의 무료 탈장착 서비스와 더불어 교환된 휠·타이어 세트를 오는 12월부터 내년 4월까지 무료로 보관해주는 호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또 일부 BMW 오리지널 타이어의 한정 특가판매도 진행한다.

이밖에 BMW코리아는 BMW 엠블럼이나 레터링을 비춰주는 LED 도어 프로젝터, BMW 오리지널 카시트 등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에 대해서도 20% 할인을 진행한다.

MINI는 CW 액세서리를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MINI와 유니온 잭, JCW 패턴 로고가 패키지로 들어 있는 LED 도어 프로젝터,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추가 전조등(Additional Headlight), 코트행어, 베이스 캐리어 및 MINI 트레블 & 컴포트 시스템(MINI Travel & Comport System) 등 다양한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20% 할인한다.

또 MINI 오리지널 타이어와 사이드 미러캡 일부 제품에 한해 한정 수량으로 특가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로 하면 되며, MINI는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또는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080-6464-003)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