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러기 아빠와 가족을 위한 올뉴카니발과 호주관광청의 이벤트 화제

2014-11-03 10:08

[올 뉴 카니발 - 기러기의 주말]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가족과 떨어져 지내는 기러기 아빠의 애잔한 삶을 소재로 제작된’올 뉴 카니발 - 기러기의 주말’이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의 주요 내용은, 회사에서 샌드위치로 아침을 때우고 유학간 딸과 아내 생각뿐인 기러기 아빠 박부장에 대한 감동 이야기다. 어느 날 기러기 아빠라는 이유로 주말에 해외 바이어를 모시고 오라는 상사의 지시가 내려지고 주말 오후 공항에서 바이어가 오기를 기다리던 그에게 나타난 건 바이어가 아닌 그가 그토록 보고 싶어했던 가족들을 만나게 되는 스토리를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제작되었다.

해당 영상은 6월 올 뉴 카니발 런칭 당시 가족의 소중함을 감동적으로 전하며 많은 이들로부터 회자되었던 ‘서프라이즈 카니발’ 영상의 후속편으로 공개된 지 10일만에 유튜브 약 30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감동적이다’, ‘이런 게 아빠다’, ‘아빠 생각난다’, ‘오늘 아빠에게 전화 한 통 해야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울러 ‘프리미엄 패밀리 미니밴 – 올 뉴 카니발’의 2차 캠페인으로 진행되는 ‘Family Talk는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리톡’ 이벤트는 카니발 스토리톡 앨범에 가족의 아름다운 추억과 사연이 담긴 감동 스토리를 자유로운 형식으로 등록하면 1가족(최대 4인)을 선정하여 ‘호주 브리즈번’ 가족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공감톡’ 이벤트는 자녀의 관심사를 재미있게 알려주는 족집게 강의 형식의 동영상으로 ‘또봇’, ‘약어’, ‘사춘기’에 대해 알아 보고 간단 퀴즈를 풀면 외식 상품권과 또봇 완구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카니발 패밀리톡’ 이벤트는 10월 21일부터 오는 12월 14일까지 약 2달 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12월 22일에 발표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올 뉴 카니발 홈페이지 (https://carnival.kia.com/kr/grand/familytalk/storytalk.asp)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