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진주산청지사 고객 중심 경영 위해 신축사옥 준공

2014-10-31 17:31

국민건강보험공단 김종대 이사장이 진주산청지사 사옥 준공식에 참석, 축사를 하고 있는 모습.[사진=건보공단 부산지역본부 제공]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진주산청지사가 신축사옥 준공식을 갖고, 본격 업무에 돌입했다.

건보공단에 따르면, 31일 경남 진주시 충무공동 혁신도시 내에 신축사옥 준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진주산청지사 신축사옥 모습.[사진=건보공단 부산지역본부 제공]


이날 준공식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김종대 이사장과 국민건강보험공단 조진호 부산지역본부장, 이창희 진주시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이번에 신축된 신사옥은 지상 4층, 지하 1층 규모로, 사무공간 뿐만 아니라 70여대의 주차공간도 확보해 방문 민원들의 접근 편의성을 높였다.

조진호 본부장은 "그동안 협소한 사무공간과 부족한 편의시설로 민원인의 불편이 많았는데 이제 넓은 민원응대 공간과 주차시설을 갖춘 신사옥에서 더욱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국민의 평생건강을 지키는 신뢰받는 조직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김종대 이사장, 조진호 부산지역본부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식수를 하고 있는 모습.[사진=건보공단 부산지역본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