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재능대, 재능 찾아 취업 경쟁력 키운다”

2014-10-31 07:58
(주)뷰티플휴먼과 MOU 체결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재능대학교(총장 이기우)가 지난29일 본관 13층 회의실에서 (주)뷰티플휴먼(대표이사 하천기)과 MOU를 체결했다.

체결식에는 이기우 총장과 하천기 대표이사를 비롯해 윤현민 산학협력처장, 박창호 유통물류과 학과장 등 관계자 8명이 참석했다.

(주)뷰티플휴먼은 2005년에 설립, 판매서비스 사업부 및 패션 사업부 분야에서 차별화 된 교육과 인재관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한국형 백화점 위수탁(모던하우스) 및 아동복 SPA 유솔 런칭 매장 위수탁 운영 등을 하고 있다.

인천재능대는 학생들이 적재적소에서 자신의 재능을 살려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주)뷰티플휴먼과 필요한 교육과정 공동개발 및 양 기관의 발전에 필요한 사항을 지원하고 교수와 학생의 현장실습 및 취업지원, 산업체 인사의 인적교류를 확대하기로 했다.

또한 내년부터 주문식 교육을 적극 추진하고 일학습병행제 사업도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이기우 총장은 “뷰티플휴먼과 좋은 인연을 만들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서로에게 성공적인 협약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천기 대표이사는 “인천재능대학교의 교육 방침이나 운영 방침을 공감한다”며 “좋은 관계 속에서 좋은 열매를 맺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인천재능대, (주)뷰티플휴먼과 MOU 체결[사진제공=인천재능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