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턱 수술에 리프팅까지! 피부 밀착력 높은 V라인 얼굴 되는법

2014-10-28 14:45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V라인은 물론 깨끗하고 탄력 있는 얼굴형을 갖기 위한 방법으로, 많은 여성들이 턱 뼈를 절제하는 V라인 수술 외에도 리프팅 시술을 이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V라인의 작고 갸름한 얼굴형만으로는 피부까지 예쁜 V라인 미인으로 거듭날 수 없기 때문이다.

단순한 리프팅 시술만으로는 드라마틱한 V라인 효과를 볼 수 없어, 최근에는 안면윤곽 수술에 처짐 없이 타이트한 리프팅을 병행하여 피부 처짐의 걱정을 없앤 V라인 수술, 즉 ‘밀착V라인’ 수술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밀착V라인 수술은 앞턱까지 작고 갸름한 V라인을 만들어주는 사각턱수술에 턱 선을 살리는 V3리프팅을 함께 시행하는 수술법이다. 나이가 많거나 혹은 볼 살이 많아 기존 V라인 수술을 단독으로 시행했을 때 피부 처짐이 걱정되거나 더욱 날렵한 V라인을 원하는 이들에게 효과가 좋은 수술법으로, 턱 뼈는 작고 갸름하게 만들면서 피부는 더 강력하게 리프팅 되어 턱 선을 또렷하게 살려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피부가 처져 나이 들어 보이는 경우나 브이라인을 원하지만 피부가 처질까 고민하는 경우, 이중 턱 혹은 무턱처럼 보이는 경우, 목과 얼굴의 연결부위가 불분명한 경우, 볼이 처져서 팔자주름, 심술보가 두드러지는 경우 등에 시행하면 피부 밀착력을 높인 V라인 성형으로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이디성형외과병원 김탁호 원장은 "피부 탄력이 떨어지거나 얼굴에 지방이나 근육이 발달한 경우, 뼈만 깎는 V라인 수술로는 원하는 V라인을 얻기가 힘들기 때문에 밀착 V라인이 필요하다”며, “이 수술은 기존 사각턱 수술 후 볼 처짐 문제를 해결해줌으로써 사각턱 수술과 리프팅을 동시에 진행하여 선명한 V라인 턱 선을 살려주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처짐 걱정을 없애기 위해 밀착V라인 수술에서 사용되는 V3리프팅은 피부와 지방, 근육을 동시에 리프팅 시켜 보다 갸름하고 탄력 있는 얼굴을 만들어 준다. 고정점이 있는 강력한 리프트 효과와 녹는 실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며, 피부 처짐의 원인들을 동시에 해결하여 시술 직후부터 즉각적인 V라인 턱 선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아이디성형외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