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심즈 프리플레이’ 신규 콘텐츠 ‘마녀와 마법사’ 업데이트

2014-10-23 10:23

[사진제공-EA코리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심즈 프리플레이(The Sims FreePlay)’의 마녀와 마법사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할로윈 데이를 기념해 심 타운(Sim Town)에는 다양한 ‘마법’ 아이템들이 업데이트된다. 유저들은 마법사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주문을 익히고 마법의 지팡이를 휘둘러 미라에게 공격 당하는 심 타운을 위기에서 구해 내야 한다.

심 타운에 마법 상점을 지으면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유저들은 퀘스트를 수행해 주문 걸기 취미를 해제하고 12가지 주문 걸기 컬렉션을 완료하여 애완용 마법 부엉이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마법사를 만나 다양한 마법 주문을 배우고 심 타운을 습격한 미라를 물리쳐 마법 지팡이와 마법책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6종의 애완용 드래곤을 부화시켜 키울 수도 있다.

주문 걸기 취미를 완료하면 마법 빗자루를 획득하여 하늘을 비행할 수 있는데, 마법의 빗자루는 할로윈 데이에 맞춰 해제된다. 또 할로윈을 맞은 심 타운 곳곳에는 날마다 새롭고 오싹한 할로윈 기념 아이템이 등장해 이를 찾는 재미도 쏠쏠하다.

이 밖에도 마법 상점에서 수정구, 마법의 거울, 솥 벽난로 등 기발한 마법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으며, 마법사가 된 심(Sim)을 위한 마법사 의상들도 업데이트 돼 색다른 재미가 가득하다.

새로운 업데이트가 적용된 '심즈 프리플레이'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http://www.e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