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피아, 스쿨룩스와 제휴 임시완․에이핑크 홈팩 출시
2014-10-22 10:36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다음카카오의 자회사 버즈피아(대표 서정일)가 교복업체 스쿨룩스와 제휴, 스쿨룩스 모델인 가수 겸 연기자 임시완과 걸그룹 에이핑크 홈팩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드라마 미생에서 주인공 ‘장그래’ 역할로 열연중인 가수 겸 연기자 임시완과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는 홈팩을 통해 ‘예쁜 교복, 스쿨룩스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스쿨룩스 홈팩에서는 임시완과 에이핑크 화보촬영 메이킹 필름과 스쿨룩스의 새로운 소식도 받아볼 수 있다.
스쿨룩스 임시완, 에이핑크 홈팩은 버즈런처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버즈피아 서정일 대표는 “버즈런처는 다양한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한 꾸미기 런처가 아니라 유저 맞춤형 정보와 콘텐츠를 담은 런처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이용자 맞춤형 프로모션을 더욱 확대하는 한편, 글로벌 시장의 다양한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버즈런처의 서비스 영역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재 14개국어로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버즈런처는 사용자가 만든 홈스크린을 공유하는 SNS 런처로, 지난 9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 1000만건을 돌파했으며 국내외 스마트폰 이용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