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정취 품은 스위스로 자유여행 떠나자!

2014-10-22 07:47
온라인투어, 겨울 정취 품은 ‘스위스 자유여행’ 기획전 열어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 www.onlinetour.co.kr)가 연말·연시 본격적인 겨울 여행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스위스 자유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온라인투어가 겨울철 추천 여행지로 선보이는 스위스는 알프스의 빼어난 풍광과 낭만이 가득한 정취로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이다.

이번 ‘스위스 자유여행’ 기획전 상품은 알프스의 명봉 마테호른을 품은 도시 ‘체르마트 6일’부터 취리히, 루체른, 인터라켄 등 주요 도시를 둘러보는 ‘스위스 일주 10일’ 등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으며 가격은 154만원부터(유류할증료 포함)다.

또 파리, 로마, 비엔나 등 겨울 여행지로 성수기를 맞는 유럽 주요 국가와 연계된 스위스 자유여행 상품이 165만원부터(유류할증료 포함) 준비돼 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스위스 자유여행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 항공사에 따른 특전을 제공한다.

에미레이트항공 이용 시 패션 우산과 토트백, 여권커버 등을, 에티하드항공 이용 시 취리히 카드 72시간권, 스와치 시계, 빅토리녹스 아미 나이프, 솔라 충전 키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http://bit.ly/1nDnRF0)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