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코리아, "캐딜락 찾고 푸짐한 선물 받으세요"

2014-10-21 10:04

[사진=GM코리아 제공]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GM코리아는 '미션! 캐딜락을 찾아라'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20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캐딜락 전시장 또는 외부 전시 행사, 도로 등지에서 만난 캐딜락 차량을 촬영해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 SNS에 올린 후, 화면을 캡처해 올-뉴 CTS 마이크로사이트(www.allnewcts.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과 함께 남기면 된다.

GM코리아는 캐딜락 제품의 내외관 사진을 담아 올린 사연을 추첨해 백팩, 영화 관람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고, 당첨자는 11월 21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장재준 GM코리아 사장은 "캐딜락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캐딜락 특유의 대담한 디자인과 럭셔리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대고객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GM코리아는 지난 6월,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캐딜락 올-뉴 CTS’를 출시하며 국내 럭셔리 수입차 시장 공략에 나서 9월 기준 누적판매량 330대를 기록, 전년 동기 대비 42.9%의 높은 판매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GM코리아는 기존 3개의 캐딜락 독립 전시장과 5개의 캐딜락-쉐보레 복합 전시장을 포함해 연내 전국 10개소로 전시장을 확대해 고객 접점과 판매량을 공격적으로 늘려나간다는 전략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는 한편,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로 지금의 성장세를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