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원더걸스 이은 유부아이돌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다음은?”
2014-10-15 08:52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원더걸스 이은 유부아이돌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다음은?”…원더걸스 이은 유부아이돌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속도 위반설 제기”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과 뮤지컬 배우 김사은이 12월13일 결혼소식을 전했다.
슈퍼주니어 성민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4일 트위터를 통해 "성민아. 결혼 축하해. 너의 미래에 행복과 축복이 함께 하길. 사랑한다."이라는 글을 게재해 김사은과의 결혼을 축하했다.
슈퍼주니어 성민은 김사은과의 결혼소식에 이어 “여태까지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되겠다”며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성민은 슈퍼주니어 향후 활동에는 문제가 없다. 성민의 감사은과의 결혼으로 인해 변하는 것은 없을 것이다”는 입장이다.
뮤지컬 '삼총사' 출연을 계기로 연인이 된 성민과 김사은은 지난달 24일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 아직 시작하는 단계"라고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공개 연인을 선언한 지 한 달 만에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속도 위반설이 제기되고 있다.
이에 김사은 소속사 오피스에이트피쉬 측은 "절대 속도 위반이 아니다"라며 부인한 뒤 "두 사람이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었다. 양가 부모님께 인사를 마쳤고 최근 결혼 날짜를 정한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발표에 일부 팬들은 연애 발표 한 달만에 결혼 발표는 섣부른 결정이 아니냐며 서운한 감정을 드러내고 있기도 하다.
[영상=아주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