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2014-10-14 10:22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아우디코리아는 국내 진출 10주년을 맞이하여 사진, 동영상 기반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의 아우디 코리아 공식 계정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우디 코리아는 보다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아우디의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하여 많은 고객과 폭넓게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다.
아우디 코리아 요그 디잇츨 마케팅 이사는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을 통해 더욱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아우디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컨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인스타그램을 포함해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SNS 채널을 기반으로 고객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우디코리아 10 주년' 해시태그가 삽입된 인스타그램 이미지는 자동으로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에 노출되어 참여자들의 사진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또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아우디 코리아 홍보대사인 영화배우 하정우와 슈퍼주니어의 최시원, 피아니스트 윤한 그리고 팀 아우디 코리아 소속 드라이버 유경욱 등 유명인사들의 축하 메시지도 볼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코리아 10주년 인스타그램 온라인 캠페인’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아우디 미니어쳐 카, 아우디 USB 등 아우디 콜렉션 제품 및 아우디 코리아 10주년 기념 차량 부착용 스티커를 증정할 계획이다. ‘아우디 코리아 10주년 인스타그램 온라인 캠페인’은 11월 16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19일에 발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