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천둥 엠블랙 탈퇴, 이준 "수입 서열 있다"…있는 집 자식 누구?
2014-10-14 03:00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5인조 남성 그룹 엠블랙의 이준과 천둥의 팀 탈퇴 소식이 알려지 가운데 이준의 과거 발언이 화제다.
이준은 지난해 6월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해 그룹 내 수입 서열에 관해 입을 열었다.
이준은 팀 내 수입 서열 1위가 아니냐는 MC의 질문에 "수입 서열이 같지는 않다"며 "종합적으로 보면 그렇다(내가 1위)"고 답했다.
현편 13일 엠블랙의 소속사 제이튠캠프 측은 "엠블랙 이준의 전속계약 만료시점이 다가오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준의 엠블랙 탈퇴 여부는 결정되지 않은 부분으로 현재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어 "이준은 11월 말 엠블랙 콘서트를 포함한 엠블랙 이준으로서의 공식적인 모든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이준의 향후 연예활동 관련해서는 본인이 생각하는 계획 및 목표에 관해 본사와 충분히 논의하고 있다. 최대한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엠블랙 나머지 멤버들의 입장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회사가 함께 결정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엠블랙은 승호(리더, 보컬), 지오(메인보컬), 이준(보컬), 천둥(보컬), 미르(랩)로 구성된 5인조 남성 그룹으로 2009년 싱글 앨범 'JUST BLAQ'으로 데뷔해 'Y', "모나리자', '100%ver', 'SEXY BEAT', 'BROKEN' 등의 대표곡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