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해피투게더 서태지 '소격동' 아이유 택한 이유, 이은성 '팬심' 때문?
2014-10-10 16:00
아주경제 이주예 = 서태지 이은성 아이유 소격동, 서태지 이은성 아이유 소격동, 서태지 이은성 아이유 소격동
가수 서태지가 신곡 '소격동'으로 호흡을 맞춘 후배 가수 아이유에게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서태지는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지난 2일 발매된 아이유 버전 신곡 '소격동'을 언급했다.
이어 "'은성씨가 아이유를 굉장히 좋아한다'고 하더라"는 말에 그는 "나와 아이유의 팬이다. 실제로 여행하는 차 안에서 'BOO' '마쉬멜로우'를 많이 들었는데, 2011년 '좋은 날'로 뜨자 뿌듯했다"고 아이유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또 '아이유와 일해 본 느낌이 어떠냐?'는 질문에 서태지는 "목소리가 너무 마음에 든다. 어린 나이에 자기의 혼을 실을 수 있는 정도의 표현력이 있다"고 극찬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아이유 팬 소식에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이 아이유의 팬이어서 이번에 함께 하게 된 거군요",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아이유와 한 소감을 듣고 싶네요",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아이유의 팬이었군요",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아이유 한번 밥 먹을 것 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