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연말정산 지원위한 ‘체크카드 특화 이벤트’

2014-10-10 11:26

[사진제공=하나SK카드]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하나SK카드는 연말정산을 준비하는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체크카드 특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10월 한 달간 특정시간에 체크카드 사용시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SK카드 체크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크카드 사용량이 많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사이에 사용한 체크카드 누적이용금액에 따라 던킨도너츠 핫초코, 도너츠 팩 교환권을 증정한다.

‘하나SK 내맘대로 체크이벤트’는 8월 한 달간 체크카드 이용 금액보다 지난달 15일부터 이달 14일사이 체크카드 이용금액이 많을 경우 추가된 사용금액 대별로 선물을 제공한다.

추가 이용금액이 3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시 혜택을 제공한다. 100만원 이상 추가 이용한 고객의 경우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 SK모바일 주유권 5만원, CGV 골드클래스 2매 가운데 원하는 선물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플라스틱카드 없이 모바일 전용으로 발급되는 ‘메가더드림 모바일 체크카드’ 신규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카드를 신규 발급받은 고객은 대상으로 현대Hmaill 모바일 웹(Web)과 앱(APP)에서 결제 시, Hmall 쿠폰으로 최대 22% 할인 받을 수 있다. 1만원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최대 7000원까지 추가 10% 캐시백을 제공한다.

SK텔레콤 이용 고객은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발급 받은 '메가더드림 모바일 체크카드'로 최초 1만원이상 결제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임성식 하나SK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연말이 한걸음 앞으로 다가온 지금, 연말정산을 대비하여 소득공제 혜택이 큰 체크카드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해야 할 시기”라며 “하나SK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소득공제도 준비하고 다양한 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1석2조의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 ARS(1599-2051)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