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MMORPG ‘R2’, 서비스 8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2014-10-09 10:15

[사진제공-웹젠]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의 대표 MMORPG ‘R2’가 서비스 8주년 맞이 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웹젠의 ‘R2’는 지난 2006년 10월에 첫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까지 국내는 물론 중국/러시아/대만 등 해외에서도 인기리에 서비스 되고 있는 게임이다. 웹젠은 8년 동안 ‘R2’를 이용하는 게임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16일까지, 초대형 사냥터 ‘일루미나 성지’의 새로운 퀘스트 중 1가지 이상을 완료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 클래스에 맞는 ‘마력의 미스릴 갑옷/투구’, ‘바포메트 무기/방어구 갑옷’, ‘이프리트 무기’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픈 스피드서버’를 제외한 ‘R2’의 모든 서버에서 진행된다.
이외에도,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하루 3개씩 각각의 서버에서 다양한 종류의 보스 몬스터가 출현하는 ‘보스데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30일까지 ‘주화주머니’, ‘기억의 룬(텔레포트 룬)’ 등의 캐시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하는 등 ‘R2’를 즐기는 모든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웹젠은 이후에도 회원들간의 오프라인 모임을 지원하는 등 게임 회원들과의 직접 만남을 넓히고, 온라인에서는 상시로 회원들의 의견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을 확대하는 등 향상된 게임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