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10월 8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2014-10-08 12:00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10월 8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의 날씨, 날씨, 한로


쥐띠: 작은 이익에 모든 것을 건다면 큰일을 성취할 수 없다. 돈으로 인한 유혹이 여기저기서 생겨날 수 있지만, 가능하면 거절하는 게 이롭다.

소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스스로를 단련시키고, 능력 개발을 위해 노력을 해야 할 시기이다. 한 곳에서 정체되어 있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며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멋진 모습을 보이도록 하라.

호랑이띠: 자신이 생각하고 있었던 좋은 기회들이 몰려오는 하루다. 하지만 다 취할 수 없으니 꼭 품을 수 있는 것만 잡아야 할 것이다. 판단하기 힘들다면, 오늘은 결정을 미뤄라.

토끼띠: 이동 중에 좋지 않은 일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며 이동하는 것이 유리하다. 보험에 가입한 사람은 보험 약관을 확인하는 게 좋다.

용띠: 힘든 일이 있으면 즐거운 일도 생기는 법이다. 오늘은 당신에게 어려움을 주었던 일이 해결되어 큰 즐거움을 가져다 줄 것이다. 하지만 너무 서두르게 되면 일을 망치게 된다.

뱀띠: 내 주관을 가지고 행동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의 의견에 끌려 다니면 오히려 나쁜 결과를 얻을 수도 있는 날이다. 차라리 마음의 여유를 찾기 위해 기분전환을 하는 것이 좋겠다.

말띠: 다른 사람에게 피해가 갈 수도 있으나 대의를 위한 것에 중요성을 두고 진행하는 게 좋다. 옛날 좋지 않았던 인연을 다시 만날 수도 있으나 만반의 대비를 한다면 문제 될 건 없다.

양띠: 집에 머무르는 시간을 많이 갖는 게 당신에게 유리하다. 그 동안 스쳐간 친구나 동료들에게 안부의 전화라도 한번 걸어보는 게 훗날을 생각하면 유리할 것이다.

원숭이띠: 지금은 여러 곳에 당신의 정력을 낭비하지 말고 한 곳에만 능력을 집중할 필요가 있겠다. 새로운 일에 대해서 지나치게 집착하지 않도록 하라

닭띠: 서로 다른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모여 있으니 마음이 편치 않을 수도 있는 날이다. 자신이 원하고 생각하는 대로 움직이는 건 하나도 없다고 느껴지는 그런 날이다.

개띠: 신뢰했던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사람을 사귀거나 대하는 데 신중을 기하는 편이 유리하다. 당장 크게 수익이 나지 않는다 하여 포기하는 것은 어리석다.

돼지띠: 건강이 최고의 자산이다. 건강을 해치면 아무리 많은 부귀나 높은 지위도 소용없다는 것은 알고 있으니 가벼운 운동으로 건강을 지키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오늘은 찬이슬이 내리기 시작한다는 절기인 한로입니다. 한로는 오곡백과를 수확하는 시기이기도 하고, 또 단풍이 짙어지고 여름새와 겨울새가 교체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한마디로 가을의 절정인데요. 이 시기에 과거 서민들은 몸보신을 위해 추어탕을 즐겨먹었다고 합니다. 오늘 점심은 추어탕 한 그릇 어떠신가요? 자 그럼 10월 8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60년생입니다. 오늘 따라 재운이 자신도 모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꼭 잡아야겠습니다.
두 번째, 뱀띠 1941년생입니다. 오늘 하루는 생각지도 못한 재운이 넘쳐나는 하루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베푸는 것도 좋겠습니다.
세 번째, 개띠 1982년생입니다. 애정운이 매우 좋습니다. 연인끼리 데이트를 하거나 이성 친구를 만나길 바랍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누리꾼들 사이에서 3대 도둑으로 불리는 분입니다. 김태희의 남자 가수 비씨가 바로 82년 개띠인데요, 앞서 말한 3대 도둑이란 밥도둑인 간장게장, 한가인 도둑인 배우 연정훈씨, 마지막으로 김태희 도둑인 비씨라고 하는데요. 누리꾼들의 재치가 정말 대단합니다. 비씨는 요즘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서 키다리 아저씨 같은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는데요, 오늘은 애정운이 매우 좋다고 합니다. 김태희씨와 데이트 꼭 하셔야겠습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토끼띠 1975년생입니다. 좀처럼 컨디션이 회복되지 않는 하루입니다. 간단한 운동이 도움이 되겠습니다.
두 번째, 말띠 1990년생입니다. 오늘은 일이 자꾸 꼬이는 하루입니다. 마음을 비우길 바랍니다.
세 번째, 양띠 1991년생입니다. 괜한 욕심으로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마음을 비우고, 대인관계에 신중히 임해야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소녀 같은 앳된 얼굴에서 신비한 매력이 묻어나오는 이 분! 모델 겸 배우 이솜씨가 바로 90년 말띠입니다. 이솜씨는 요즘 장안의 화제인 영화 ‘마담뺑덕’에서 정우성씨와 연기 호흡을 맞추기도 했는데요.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을 것 같은 이솜씨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가 됩니다. 그런데 이솜씨, 오늘은 일이 자꾸 꼬이는 하루라고 합니다.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10월 8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당분간은 날씨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번주는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아침저녁으로는 계속 쌀쌀할 예정인데요. 오늘 아침 최저기온은 6도에서 16도, 낮 최고기온은 21도에서 25도로 여전히 일교차는 매우 크겠습니다. 출퇴근길 옷차림 신경 쓰시고요. 그럼 오늘도 모두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