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 부산노인대학연합예술제 장학금 후원

2014-10-07 15:24
-7일 부산시민회관에서 행복한 실버복지 위해 선행학생 장학금 전달식 진행

[사진=무학 제공]

아주경제 김태형 기자 =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은 부산노인대학연합예술제에서 행복한 실버복지 실현을 위해 노력한 선행학생 10명에게 장학금 전달했다.

7일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최재호)은 부산시민회관에서 열린 '제33회 부산노인대학연합예술제 및 제4회 선행학생 장학금 전달식'에서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선행학생을 선발하여 우리사회의 어른들을 공경하고 한층 더 좋은 일 실천을 위해 노력해 달라는 의미를 담아 장학금을 전달했다.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 강민철 이사(무학 대표이사) 및 권기재 부산본부장, 이흥선 대회장, 부산지역 노인대학협의회 김만률 공동회장이 직접 전달했으며, 이 날 행사에는 부산시 정경진 부시장, 한국의정여성포럼 윤원호 상임공동대표 등 각 기관 및 단체 대표를 비롯해 노인대학 어르신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더불어, 좋은데이 봉사단원 20여 명이 참여해 부산노인대학연합예술제의 원활한 행사 진행 지원과 봉사활동을 펼쳤다.

부산노인대학 연합예술제는 건전한 노인여가문화 및 노인대학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매년 어르신들의 축제한마당으로 진행되고 있다.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은 경로위안잔치 후원과 노인대학 졸업식 지원, 지역 스포츠구단과 협력해 선수와 경기장에 함께 입장하는 '에스코트 실버' 운영 등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건강한 실버복지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