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OST 가사 이벤트 공모! 실제 세나를 찾아라!

2014-10-06 20:30

크리스탈[사진 제공=에이스토리]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SBS 드라마 스페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에서 OST 가사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힐링 뮤직 드라마로 숱한 화제를 이끌어내고 있는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의 제작사 에이스토리는 드라마 OST에 참신한 가사를 붙여 줄 현실 속 세나 발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공모곡은 “Promise(가제)”로 가사의 주제는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 맞는 자유주제로 진행된다. 공모방법은 이메일 접수(secondsena@daum.net)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현실 속 천재작사가 세나의 곡을 부른 가수로는 슈퍼스타K2 출신의 김보경이 가창자로 나설 예정이다. 지난 2010년 슈퍼스타K2에서 핫이슈상과 2012년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솔로부문 여자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한 김보경은 최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비긴 어게인’의 OST인 ‘로스트 스타즈(Lost Stars)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 시킨 바 있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OST 가사 공모 이벤트는 오는 2일(목)부터 10일(금)까지 9일간 진행하며, 공모자격요건은 데뷔한 적이 없는 아마추어 작사가 및 일반인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멜론과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