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mi Korea ‘브레이브 프론티어 for Kakao’, 출시와 함께 인기 1위 달성

2014-10-01 17:24

[사진제공-gumi Korea]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gumi Korea에서 서비스 중인 ‘브레이브 프론티어 for Kakao’가 1일, 카카오 게임 인기순위 1위,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순위 2위에 오르며 흥행 청신호를 알렸다.

‘브레이브 프론티어 for Kakao’는 6속성을 지닌 300여종의 이상의 유닛을 소환해 성장, 진화 시켜 봉인 당한 환상의 대륙 그랜가이아를 구하기 위해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판타지 RPG로 전세계 10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록한 웰메이드 대작 RPG이다.

특히, 플레이어끼리 최강의 팀을 겨루어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는 ‘PVP아레나 배틀’과, 매일매일 요일에 따라 새롭게 열리는 ‘던전 시스템’은 ‘브레이브 프론티어 for Kakao’만이 가진 참신한 콘텐츠로 게임의 인기몰이에 뒷받침이 되고 있다.

한편, ‘브레이브 프론티어 for Kakao’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오는 28일까지 게임을 다운받을 경우 12종의 카카오 이모티콘을 무료 지급한다.

gumi Korea 구자선 지사장은 “진화, 성장, 육성, 강화 등 RPG의 근본적인 요소들을 재미를 더욱 살린 ‘브레이브 프론티어 for Kakao’가 출시와 함께 많은 인기를 얻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로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브레이브 프론티어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fmobile)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