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젊은 세대 위한 꽃 청춘 패키지 선봬

2014-09-30 11:25

[사진=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복합 쇼핑몰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이 청춘들을 위한 ‘꽃 청춘(Bloom your life)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에서의 힐링은 물론, 청춘들의 일상까지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패키지는 A, B 타입으로 나뉘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먼저 ‘꽃 청춘 패키지 A’는 설렘 가득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여행 가이드북 또는 여행 에세이(랜덤 증정)와 아베다 여행용 핸드크림 세트를 제공한다. 편안한 객실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며, 새로운 도전을 꿈꾸기에 최적의 패키지이다.

‘꽃 청춘 패키지 B’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이태리 식 재료 및 셰프의 레시피로 구성된 ‘이탈리안 쿠킹키트’와 요리책을 증정한다.

한편 ‘꽃 청춘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모모 카페 커피 2잔이 공통적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각각 15만 9천원, 18만 4천원(모두 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조식 및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업그레이드는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이용 가능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관계자는 “젊은 세대의 감성에 맞춰 이색적인 즐길 거리가 가득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멀리 떠나고 싶거나, 풍성한 가을을 보내고 싶은 젊은 고객들이 도심 속 힐링을 통해 에너지를 충전하기에 좋은 기회” 라고 밝혔다.